IT is true 블로그에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성에서 지난 12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을 개최하였는데요 이전에 다루었던 갤럭시 Z 플립과 갤럭시 S20 시리즈 이번에 다루는 갤럭시 버즈+ 까지 공개해 신기술과 신제품들이 많이 쏟아내는 삼성입니다.
Galaxy Buds+
작년 2019년 2월 21일에 공개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에 이어 1년만에 후속작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내놓았습니다.
상품의 디자인을 보면 모양새나 사이즈는 이전의 갤럭시 버즈와 동일합니다. 아이버드의 크기는22.5x17.5x19.2mm(세로x가로x두께)이며 무게는 6.3g입니다. 케이스의 크기 또한 26.5x70x38.8mm(세로 x 가로 x 두께)으로 무게는 39.6g 전작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버즈의 디자인은 전작과 크게 다름이 없어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 디자인 역시 바뀐점이 없어 이전에 구입했던 케이스를 그대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색상은 블랙, 블루, 화이트 총 세 가지로 블루 색상의 기종이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2개의 외부 마이크와 1개의 외부 마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쪽으로 총 6개의 마이크가 있어 통화 음질 향상에 꽤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인 스펙
갤럭시 버즈의 스펙은
배터리 : 85mAh(최대 11시간, 통화 최대 7.5시간)의 아이버드 배터리 용량과 270mAh의 케이스 배터리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 : USB C타입 포트
블루투스 버전 : Bluetooth v5.0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 사양
Android 5.0이상, 1.5GB 이상입니다.
패키지 구성 품목은 갤럭시 버즈 이어 버드, 충전 케이스, 이어 팁스(S, M, L) 3개, 윙팁(S, M, L) 3개, C타입 USB 충전 포트입니다.
달라진 점
뚜렷하게 3가지가 있습니다.
이전작 갤럭시 버즈보다 2배가량 길어진 사용시간과 빨라진 고속 충전, 3개의 마이크로 향상된 음질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로는 10분 충전 시에도 1시간 이상 간다는 얘길 들으며 확실히 성능이 좋아짐은 분명합니다.
판매 가격은 179,300원으로 작년에 출시한 갤럭시 버즈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으로 상당히 경쟁력 있는 출시입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은 직접 들어보고 개인적인 취향에서도 많이 갈리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 보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아무래도 갤럭시 기기에는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T Information > 액세서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좋다는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를 한 달간 사용해봤습니다(리뷰, 장점, 단점, 후기, 정보) (3) | 2020.02.20 |
---|